문정동

SK매직 all in one 직수 정수기 실제사용후기, 짱 편해요! 본문

내돈주고 구매한 실제 사용 리뷰

SK매직 all in one 직수 정수기 실제사용후기, 짱 편해요!

문정동 2020. 4. 2. 13:00

안녕하세요. 문정동입니다. 저는 물을 많이 자주 마시는 편이예요. 그래서 항상 물을 마트에 가서 사와서 먹거나,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물 패트 병을 보관할 공간도 마땅치 않고, 패드병 쓰레기도 많이 나왔지만 렌탈료로 나가는 돈이 물을 사서 먹을 때보다 더 비싼 듯하여 불편함을 감수하고 계속 물을 사다가 먹었어요. 그러다가 제가 평수 작은 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물을 쌓아놓을 공간이 더 부족해지고 재활용 쓰레기가 차지하는 공간도 더 크게 다가와, 이번에야 말로 정수기를 구입할 때다 싶어서 알아보다가 얼마 전에 SK매직 all in one 직수 정수기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SK매직 all in one 직수 정수기

제가 SK매직 all in one 직수 정수기를 렌탈 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스테인레스 직수관을 사용한다는 거였어요. 스테인레스 직수관이 오염이나 부식에 더 강하여 오랫동안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저는 커피를 좋아해서 정수기에 온수기능을 꼭 넣고 싶었는데 플라스틱 직수관으로 되어있다면 온수가 지나갈때 왠지 환경호르몬도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온수버튼을 누를 때마다 온수/ 차/ 미온&유아수로 바뀌어요. 그리고 온수 사용을 안하면 자동으로 냉수나 정수로 넘어가요.

 

SK매직 all in one 직수 정수기는 3단계 온수 온도 조절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서 미온/유아수는 분유타기 전용 온수(45/50/55)가 나온다고 하고, 차는 차 마시기 좋은 70도가 제공되고 온수는 커피나 컵라면 먹기 좋은 85도 이상의 온수를 제공해줘서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저는 미온/유아수는 사용 안하지만 아기 있으신 분들은 분유 타실 때 너무 편할 것 같고, 정수기 하단에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어린이 전용 버튼이 있어 아이들이 직접 물을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어 영유아 어린이가 있는 집에서는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 같아요. 특히 어린이 전용버튼은 정수와 냉수만 나오고 온수는 절대 나오지 않아 화상 등의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 해줍니다.

 

SK매직 all in one 직수 정수기 어린이 전용버튼

또한 코크 UV LED 살균 가능이 있어서 2시간 마다 자동 살균을 하여 물이 나오는 입구까지도 깨끗한 물을 제공할 수 있게 해주고 4개월마다 무상으로 케어서비스를 진행 해주어서 필터 교체 주기에 맞게 필터 교체와 스팀 클리닝 시스템을 해준다고 하네요. 저는 설치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 케어서비스는 받지 못했지만 번거롭더라도 케어서비스를 받는 것이 더 깨끗하게 정수기를 이용 할 수 있는 방법인거 같아 더 좋은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SK매직 정수기 렌탈료를 결제 할 때 제휴카드로 결제 시 렌탈료를 할인 받을 수 있었던 것이 제가 정수기를 렌탈 하게 된 또 하나의 이유인데요. 아무래도 매달 일정한 돈을 내야하는 것이 부담이 되더라구요. 자주 먹기는 하지만 내가 정말 렌탈료 만큼 물을 마시는 건지 모르겠고, 렌탈료도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났어요. 그런데 SK매직 관련한 제휴카드를 신청해서 결제카드로 사용하니깐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렌탈료를 할인 받을 수 있었어요.

 

SK매직 all in one 직수 정수기 냉수 사용시 파란색, 정수 사용시 초록색, 온수 사용시 빨간색 불로 표시 되요.

 

지금까지 SK매직 all in one 직수 정수기 내돈 주고 구매한 100% 실제 사용 후기 였고요. 저는 대체로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5년이라는 긴 렌탈기간과 렌탈료는 여전히 부담스럽지만 물 자주 마시고 커피 자주 마시는 저에게는 참 편리한 제품인거 같습니다. 저처럼 정수기 렌탈 할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길 바라며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